전립선에 좋은 음식(prostate, food) 늘 챙겨 먹을 수 있어요

녹차

전립선에 좋은 음식(prostate, food) 첫 번째로는 녹차가 있습니다. 녹차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암 예방, 동맥경화, 혈전 예방, 항바이러스 등 꾸준하게 복용만 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.

게다가 요즘 녹차 카테킨은 분말 가루 형태로도 시중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녹차를 우려 먹는 게 힘들다면 타 먹는 게 시간도 절약되며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되지 않아 장기간 복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. 하지만 너무 과다복용 할시에는 수면 방해가 일어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.

토마토

토마토에는 리코펜이라고 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 노화 방지, 전립선암 예방, 심혈관질환 예방 등에 효과적입니다.

고추

고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매운 이미지인데 정말 의외로 이 매운 성분인 캡사이신이 암세포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. 게다가 혈액순환 촉진과 스트레스 해소 등이 있어서 한 번에 과도한 섭취가 아닌 조금씩 꾸준하게 섭취한다면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.

더불어 건강에는 피로 해소와 스트레스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 민간요법이나 비타민 복용은 항상 꾸준한 운동과 충분한 수면이 병행되어야 한다는 걸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.

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히터가 피부에 안 좋은 이유 수분 보충!

잠 잘 자는 법(how to sleep well) 없을까요?

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 있을까요?